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2022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의 분석 및 결과
Ⅵ.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성과
상품학연구
2015 .01
소비자의 CSR 참여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연결감 및 설득지식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23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외식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사회적 연결감과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중국 내 가전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중국소비자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8 .01
국내 전자기업의 CSR활동이 기업이미지, 기업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Consumer Perceptions of CSR Priorities: A Cross-National Comparison between South Korea and the U.S.
무역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Super-Centers'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and Authenticity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식품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결정요인 분석 -사회적 책임 이슈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24 .09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수학 내적 연결성의 관점에서 중학교 수학 재조명
교육발전
2017 .06
스타트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자선적 책임활동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0 .01
기업의 시장 지위와 CSR 의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CSR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CSR 활동과 신뢰, 고객 충성도 및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15 .01
개도국 시장에서의 자선적 CSR 효과: 베트남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