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5
호텔기업의 지각된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2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의 사회적 책임활동이공중 관계성과 호텔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on Brand Image in the Malaysian Hotel Industry :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Origin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호텔기업 CSR 활동 인식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직동일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관광 및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 도구개발 및 타당화: 베트남 기업을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12
중국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종사자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조직 동일시에 대한 매개효과 검증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구성원의 감정반응을 매개로
관광레저연구
2016 .10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기업 이미지가 브랜드 동일시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특급 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7
ESG 경영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 기업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8
호텔등급제도개선을 통한 질적 일자리 창출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고객이 지각한 가치일치성(Value Congruence)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 Service)품질속성이 호텔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효과분석: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비교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