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향토음식점의 이용동기,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9
기능성 베이커리 구매동기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싱글족의 식습관에 따른 편의식품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식생활유형에 따른 도시락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2
무우액종 천연발효 빵 선택동기가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중식 프랜차이즈의 환경요인이 갈등과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생산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태도,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5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친환경 농산물의 선택결정요인이 소비자신뢰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소비가치에 따른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중국 내 가전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중국소비자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8 .01
멘토링 기능이 학습몰입 및 진로결정에 미치는 영향 : 조리실습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A mediating role of social capital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rporate reputation: Perception of local university on CSR of KHNP
산경연구논집
2020 .01
1인 가구 형태의 식생활유형이 외식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윈도우 베이커리 종사원의 심리적 자본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