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I.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평판,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 중식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향토관광음식점 선택속성이 지각된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윈도우 베이커리 종사원의 심리적 자본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복합문화공간인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비선형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2 .05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생산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태도,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5
무우액종 천연발효 빵 선택동기가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드라이브스루의 이용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소비가치에 따른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웰빙 음식점의 SNS 및 웹정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