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웰빙 음식점의 SNS 및 웹정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스시 카운터 쉐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향토관광음식점 선택속성이 지각된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호텔레스토랑의 식ㆍ공간 연출에 대한 고객감정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2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복합문화공간인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비선형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2 .05
드라이브스루의 이용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온천리조트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사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