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설계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Critical Factors Influencing Revisit Intention of Large Restaurant Chains in Myanmar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향토관광음식점 선택속성이 지각된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고급 한식 레스토랑 고객의 웰빙메뉴 추구성향,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08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몽골 진출 한국 커피숍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0 .01
스시 카운터 쉐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웰빙 음식점의 SNS 및 웹정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한식당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한식업에서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가 지각된 가치경험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