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1 .01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The impact of CSR on airline passengers` corporate image, customer trust, and behavioral intentions : an empirical analysis of safety activity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ISO 26000 이행과 구매의도: 기업이미지와 CSR 활동의 진정성/적합성의 조절된 매개모형
상품학연구
2015 .01
Strategic CSR, Globalization, and Performance of Korean and Chinese Companies
무역학회지
2018 .04
소비자가 지각하는 CSR 활동과 신뢰, 고객 충성도 및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15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물류기업의 CSR 동기, 활동 및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CSR Evaluations Based on Contingent Factors : CSR Motives, Attitudes Toward CSR,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대학생 참여 CSR유형에 따른 기업이미지, 기업평판 및 구매의도의 영향력 분석
국제지역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완충제로써의 CSR 보고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재무성과 사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7 .10
CSR 활동 수혜자 국적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중소기업의 CSR활동과 CSR성과의 관계분석 : CSR제약요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7 .08
저비용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 지속성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신경망모델(Neural Network Model)을 활용한 CSR활동의 영향력 분석
경영학연구
2020 .02
전략적 CSR과 범용적 CSR의 구성비율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0 .01
B2B 공급업체의 CSR 활동이 구매업체 신뢰와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급업체과 구매업체 양자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