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기업 이미지가 브랜드 동일시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특급 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7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2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기대수준이 호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소비자태도 간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 일식당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특급호텔의 브랜드명품화가 서비스품질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7
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호텔기업 CSR 활동에 대한 직원의 인식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직동일시 차이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7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 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브랜드 자산 및 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CSR에 대한 고객 지지의 조절 효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호텔산업 ESG 활동에 관한 연구 :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내부 고객의 CSR 참여가 직무 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부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7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호텔 직원이 지각한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고객들의 감정 반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 호텔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