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호텔브랜드 이미지 활용을 통한 호텔경영 활성화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 Service)품질속성이 호텔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효과분석: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비교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6 .05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 이용객의 체면민감성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5
친환경 호텔정책이 호텔기업이미지, 만족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on Brand Image in the Malaysian Hotel Industry :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Origin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특1급 호텔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일치성,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영화 PPL이 호텔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화 '쉬즈 더 원2'와 중국인 시청자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0 .01
SNS 이용 동기가 호텔 이미지와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호텔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