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6 .05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 Service)품질속성이 호텔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효과분석: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비교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투숙객의 체면 민감성과 예기된 정서가 객실 내 친환경 프로그램에 대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5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기업의 브랜드자산과 확장 브랜드태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