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외식 기업확장시 모 브랜드 지식과 확장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가치지각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호텔관광연구
2020 .02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호텔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소비자 관여도를 고려한 브랜드 가치 제공,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의 관계
유통과학연구
2016 .01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02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