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커뮤니티에 대한 이론적 배경
3. 가설개발
4.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커뮤니티 사이트의 특성요인과 사용자 개인 특성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계형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스포츠 인터넷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0 .09
인터넷을 利用한 旅行業의 internet marketing 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12
여행업 종사원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 분석
여행학연구
2000 .06
인터넷 수출마케팅 촉진 요인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 대구 섬유산업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4 .12
EC시대의 국제무역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무역학회지
2001 .02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특성이 지식공유활동과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New Trends and Challenges of Internet Marketing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 수출마케팅 성과수준별 기업집단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회지
2008 .04
Internet based Marketing Innovation in China’s Real Estate Market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인터넷쇼핑에 대한 소비자신뢰에 인터넷쇼핑몰의 지각된 특성과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6
한국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출성과 결정
무역학회지
2003 .12
[Session P] 인터넷 서비스 유형분석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인터넷 서비스 진흥 법제 체계화에 관한 연구
법과기업연구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