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과학회 경영과학 경영과학 제21권 제3호(특집호)
발행연도
2004.11
수록면
1 - 12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aper demonstrates that versioning of digital products occurs more frequently than that of physical products because of low marginal cost. The versioning occurs no matter what a customer knows his/her reservation price. Low-Quality version will not be produced when the difference between reservation prices is very large. The paper also shows that a firm tries to lower the Quality of low-quality product to prevent customers with high reservation prices from purchasing low-quality product.

목차

Abstract

1. 디지탈상품의 특성과 버전 다양화

2. 모형

3. 가격차별화와 한계비용

4. 버전의 품질과 가격 격차

5. 결론

참고문헌

[부록]

참고문헌 (8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25-01438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