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는 말
Ⅱ. 광고의 시작
Ⅲ. 광고의 사회교육적 역기능
Ⅳ. 광고에 대한 기독교적 비판
Ⅴ. 나가는 말
Abstract
논찬-박우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Goal of Advertisement Translation : With Reference to C-E/E-C Advertisements
Journal of Universal Language
2009 .09
Broadcasting Advertisement and Management in Korea
Korea Journal
1976 .08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공익광고의 텍스트 구조와 특성 : 지면광고 텍스트를 중심으로
우리말글
2007 .04
종교와 광고 : 광고를 통해 종교를 소비하다
종교문화연구
2002 .10
에도시대 상업서적 문화와 서적중개상 -가시혼야(貸本屋)에 의한 가시혼(貸本)의 생산, 유통, 소비-
일본문화학보
2019 .05
New Women Metaphors in Advertisements
영어영문학
2019 .11
은유와 광고
영어영문학연구
2002 .01
초기 『한글』지 수록 광고의 분석적 연구
한글
2007 .12
19세기 후반 오스만 제국에서 무슬림 집단 감정의 부상 : 1850년대에서 1880년대까지를 중심으로
동양사학연구
2016 .09
국내 기독교 세계관 연구에 대한 성찰
신학과 목회
2018 .05
방송광고언어의 문제점
중국조선어문
2012 .07
광고콘텐츠에서 활용된 소비자의 다문화 인식
한국학연구
2012 .06
삼성 애니콜 애니스타일의 광고 분석 : TV 광고와 웹 광고의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06 .06
가족계획 공익광고에 대한 비판적 담화 분석 : 1980년대 산아제한 공익광고와 2000년대 출산장려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9 .02
Recovering the Role of Learning in the Korean Church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08 .10
다문화적 신앙공동체 형성을 위한 교회의 교육적 과제
기독교교육정보
2009 .12
우리나라 광고문들의 이중언어사용 분석
이중언어학
2010 .01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의 기독교교육학의 형성과 발전
기독교교육정보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