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연구 설계 및 분석
Ⅳ.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가 제품 선택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에 대한 적개심이 한국 화장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7 .01
외국산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5 .12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아파트 브랜드이미지가 구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주거환경
2011 .06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에서 상품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PB 쌀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4 .01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중국소비자의 그린푸드 브랜드 선택이 고객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함의
경영교육연구
2011 .02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디지털 거래 환경에서의 화장품 구매결정 요인에 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7 .12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8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