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Study Model and Study Hypothesis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low를 이용한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FLOW 개념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마케팅연구
2000 .03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경영논집
1998 .12
모바일 환경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증신뢰성 , 지각된 정보의 양 ,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03
소비자의 공정성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C3 전자상거래(3)] 인터넷 개발구매와 비교한 인터넷 공동구매의 장단점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기독교적 신앙심에 의한 소비자의 지각된 태도가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0
Flow개념과 인터넷상의 소비자 구매의도와의 관계 및 Flow 유형에 따른 구매행동 차이 분석
경영학연구
2003 .02
무료앱의 품질이 유료앱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12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Quality in Buying Intention as Strategic Variables of Global CEO : Towards Consumer Decision-Making in Saudi Arabia and Korea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광고에서 기독교적 상징물이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5
관여도와 지각 위험(perceived risk)에 따른 정보채널 신뢰도 : 온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성격유형을 고려한 전자상거래 소비자 구매의도 영향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