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해외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정보탐색에 미치는 영향 : 국내인터넷쇼핑몰이용 소비자와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2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E-Trust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외식 메뉴의 위험 지각, 품질 지각, 가치 지각 및 구매 의도간의 영향 관계 : 가격 수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지각된 가격 수준에 따른 지각된품질과 가치의 영향력 차이
기업경영연구
2014 .01
원산지에 따른 와인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에 따른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A Study on Consumer's Buying Behavior in Internet Environ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12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모바일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 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 TPB와 신뢰의 통합적 관점에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제품구매시 브랜드와 가격의 상대적 중요성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Quality in Buying Intention as Strategic Variables of Global CEO : Towards Consumer Decision-Making in Saudi Arabia and Korea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전자상거래 쇼핑몰 거래고객의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3
모 기업의 신뢰가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