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3 .07
The Effects of Internet Shoppers' Trust on Purchasing Intention in China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인터넷 쇼핑몰 개별소비자 구매 패턴에 관한 조사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12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이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기업의 인터넷 쇼핑몰 채택의도의 결정요인
유통연구
2004 .04
소셜 커머스의 소비자 지각된 위험과 구전 방향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재조명 : 전자상거래 이용자 집단의 혁신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2 .06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Click 전 웹페이지에 노출된 구매상황정보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자 수, 만족도, 가격할인율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4 .12
두 유형의 의도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의 인지된 위험의 영향 : 소셜 네크워크 서비스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인터넷 쇼핑몰 환경하에서 제품의 관여유형 및 관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인터넷 쇼핑몰의 내ㆍ외향적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증신뢰성 , 지각된 정보의 양 ,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03
2요인이론을 적용한 인터넷쇼핑몰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