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구매동기가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몰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전자상거래 쇼핑몰 거래고객의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3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의도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증신뢰성 , 지각된 정보의 양 ,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03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 경험자 재구매의도 영향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몰 방문빈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0 .03
인터넷 쇼핑몰 실태조사 결과
조사보고서
2000 .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정보시스템 품질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제품지식이 광고 · 브랜드 · 제품구매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4 .05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모 기업의 신뢰가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인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