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의 정의 및 브랜드 이미지 조사 방법
3. 조사 결과 및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OE기법을 통한 건설업체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평가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건설회사의 브랜드 전략 실태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요인 비교에 관한 연구 -수도권지역과 시 단위지역 중심의 선호도 비교-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8 .01
건설브랜드의 Identity 확보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6
다차원척도법을 활용한 아파트브랜드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4 .10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0
아파트 브랜드와 소비자 주거만족도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1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10
아파트형공장 디자인변화와 이에 따른 브랜드진화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04
고객기반의 아파트 브랜드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07
브랜드 파워 조사를 통한 주택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3 .01
브랜드아파트의 차별화 계획요소에 대한 거주자의 선호도 조사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09
공동주택의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외관디자인요소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6 .10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아파트의 주거만족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8 .09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건설 업체의 브랜드아파트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4 .01
아파트 저층부 특화디자인의 평가에 관한 연구 : 재료ㆍ색채 현황 분석 및 거주자 만족도를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