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헌 조사
3. 후발 업체들의 시장진입 사례 분석
4.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5. 사례 적용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건설회사의 브랜드 전략 실태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2 .01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요인 비교에 관한 연구 -수도권지역과 시 단위지역 중심의 선호도 비교-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8 .01
POE기법을 통한 건설업체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평가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건설 업체의 브랜드아파트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4 .01
다차원척도법을 활용한 아파트브랜드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4 .10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0
공동주택 브랜드의 경향과 거주민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5 .10
건설브랜드의 Identity 확보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아파트 브랜드와 소비자 주거만족도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1
아파트형공장 디자인변화와 이에 따른 브랜드진화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04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10
Brand Life Cycle에 의한 브랜드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시장세분화를 통한 중견건설업체의 아파트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8
스타마케팅이 아파트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8 .07
아파트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 분석을 통한 관리 전략 - System Dynamics를 활용한 전략 수립 -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3 .01
일본 건설시장의 장기 동향과 건설기업의 전략 분석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3 .06
China Construction Market for Foreign Construction Companies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3 .10
충남지역 C/O발급업체의 국제경쟁력확보를 위한 브랜드 전략
정보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