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이미지의 일반사항
3.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조사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10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요인 비교에 관한 연구 -수도권지역과 시 단위지역 중심의 선호도 비교-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8 .01
POE기법을 통한 건설업체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평가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아파트 브랜드와 소비자 주거만족도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1
다차원척도법을 활용한 아파트브랜드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4 .10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6
Brand Life Cycle에 의한 브랜드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공동주택 브랜드의 경향과 거주민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5 .10
브랜드 아파트의 주동 입면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건축사
2007 .01
국가 이미지 및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휴대폰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아파트형공장 디자인변화와 이에 따른 브랜드진화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04
스타마케팅이 아파트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8 .07
건설브랜드의 Identity 확보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건설회사의 브랜드 전략 실태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브랜드아파트의 차별화 계획요소에 대한 거주자의 선호도 조사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09
아파트 브랜드 속성 모델링 요인이 신뢰 형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