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告訴節次
Ⅲ. 告訴不可分原則
Ⅳ. 告訴의 取消와 抛棄
Ⅴ. 選別立件制
Ⅵ. 맺는말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Consumer Complaint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3 .01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1
고소제도에 관한 연구
형사정책연구원 연구총서
1997 .12
고소의 남용에 대한 대응방안
법이론실무연구
2020 .05
서비스 유통 산업에서 고객 불평의도 유형과 결정요인
유통과학연구
2018 .01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Value Consciousness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Social Commer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외식 소비자의 불평 표출 유형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1 .07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실패,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공정거래법상 전속고발권의 존폐론 검토
비교형사법연구
2013 .01
레스토랑 고객불평 해소를 위한 대응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P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9
공항서비스의 회복된 만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불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1 .01
고소남용 문제해결방안으로서 고소인의 비용부담제도에 관한 연구
한국경찰학회보
2018 .01
금융회사 민원서비스의 금융규제적 의미
증권법연구
2013 .08
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불만족 수준에 따른 소비자 불평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불만처리과정 및 귀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점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4 .01
피고소인에 대한 고소장 사본송달 및 의견서 제출 허용 필요성
인권과 정의
2019 .01
항공사 비정상 운항과 고객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