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을 위한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3 .02
The Effect of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Consumer Complaint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3 .01
서비스 유통 산업에서 고객 불평의도 유형과 결정요인
유통과학연구
2018 .01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레스토랑 고객불평 해소를 위한 대응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P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9
搜査端緖로서의 告訴
법학연구
2005 .10
외식 소비자의 불평 표출 유형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1 .07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Value Consciousness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Social Commer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고객애호도가 불평의도의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7 .10
공항서비스의 회복된 만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불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1 .01
소비자의 점포인식과 불평행동 결정요인이 불평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호텔 불평처리에 대한 고객의 공정성 지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실패,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소비자역량이 직접불평의도와 행동 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항공사 비정상 운항과 고객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중국 온라인 환경에서 신뢰와 결속이 직접불평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픈마켓 타오바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