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Ⅱ. 이론적 기초 : 문화, 문화도시, 도시의 문화적 이미지 마케팅
Ⅲ. 1990년 글래스고우 문화수도의 장소마케팅 전략 활동
Ⅳ. 맺음말: 정책적 시사점과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도시조성 쟁점요인의 중요도 분석 : 인천광역시 전문가와 시민집단의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2 .09
U-City 추진현황과 발전전략
지적과 국토정보
2009 .01
U-City 이슈 해결을 위한 정책방향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2 .01
Culture-나눔과 채움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문화에 의한 도시활성화 방안
문화정책논총
2005 .05
문화인프라 구축을 통한 도시활성화 성공사례
문화산업연구
2008 .12
도시브랜드 개발 유형에 따른 도시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도시행정학보
2008 .12
U-City에서 Smart City를 향하여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10
문화도시 기획의 의미와 해석 : ‘전주전통문화중심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사회연구
2007 .06
Changing the Culture of City Hall
Global Asia
2008 .09
Hub City of Asian Culture Gwangju and possibility of Cultural Exchange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2
U-City의 국제 경쟁력 구축을 위한 Smart City와의 차이점 비교 분석 연구 : Smart Cities Index의 평가지수와 국내 지자체 수립 유비쿼터스도시계획의 비교분석을 통해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5 .10
세계 기후환경수도 서울의 비전 수립 및 특화전략 제안 연구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3 .02
지역문화환경의 문화관광마케팅 활성화 고찰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문화의 상품화와 문화상품의 시장구조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5 .12
도시재생을 위한 문화전략모형의 적용방향 연구 : 부천시를 중심으로
도시행정학보
2010 .12
u-City 구축 문제점과 쟁점을 이슈로 본 활성화 정책 대안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7 .12
홈네트워크의 설치 및 관리를 위한 법적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08 .05
도시경관디자인 개선을 통한 지방자치단체의 도시브랜드 구축 : 밀양시 상동면 도시경관디자인 개선사례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