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양방향 방송시대의 CRM
3. 확장 CRM
4.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2B CRM 사례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Map/CRM : 고객의 지리 정보를 이용하는 CRM시스템
데이타베이스연구
2001 .03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디지털 시대의 CRM(고객관계경영) 전략
정보화사회
2001 .01
기업의 Website 활용과 커뮤니켄이션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의료기관의 CRM 성과와 영향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2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e-CRM의 정보기술 구성요소가 고객의 반응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기업의 상황요인이 CRM성과 및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관리연구
2006 .01
“CRM"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0 .11
CRM의 도입과 추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2 .12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에 관한 정보시스템 실무자의 인식 차이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HIS활용 수준이 CRM구축 욕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7 .10
지방정부에서 e-컨텐츠 기반기술을 활용한 고객관계관리(CRM) 도입의 핵심요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5 .09
한국공항내의 유통업의 CRM 도입성과에 관한 연구 -CRM Scorecard을 활용한 CRM 성과측정-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0 .01
CRM 기술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10
트랜드리포트 / CRM의 핵심 e-마케팅
디지털콘텐츠
2001 .01
CRM의 게임으로의 효율적 접목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