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4년도 한국방송공학회 정기총회 및 학술대회
발행연도
2004.11
수록면
11 - 1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CRM은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과 대화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경영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고객경영전략은 정보기술의 변화에 따른 시장의 변화, 고객의 변화가 반영되어 CRM의 변화를 가져왔다. 특히 앞으로 전개될 디지털 양방향 데이터 방송을 기반으로 하는 t-Commerce 산업에서 CRM은 더욱 중요한 경영전략이 될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양방향 데이터 방송을 기반으로 t-CRM의 정의와 특징을 분석하고 기존 CRM의 구성요소 와 분류를 확장된 CRM을 적용하여 제시하였다.

목차

요약
1. 서론
2. 양방향 방송시대의 CRM
3. 확장 CRM
4.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8-016674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