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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제18권 제2호
발행연도
2010.7
수록면
353 - 356 (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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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세계시장개방은 일련의 과정 및 특정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정립하여 이윤을 추구하는 영업전략 지원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연구를 통해 e-쇼핑몰에서의 e-CRM의 구성요소들이 소비자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어떠한 영향관계를 미치는가를 조사한다. 또한 e-CRM구성요소들을 통한 고객의 만족이 인터넷을 통한 구전효과나 구매선택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며, 각각의 요소들의 가중치를 알아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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