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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및 방법
3. 밸브밀착에 따른 연소해석
4. 실험결과 및 고찰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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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5
밸브개폐시기가변에 따른 엔진 특성의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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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엔진] 밸브개폐시기가변에 따른 엔진 특성의 예측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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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엔진의 밸브타이밍 변화가 부분부하 조건에서 잔류가스량 및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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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4 .01
PORT 유동 특성 변화에 의한 단기통 엔진의 성능 및 연소 특성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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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엔진부문] 경승용차용 5밸브(흡기3밸브) 가솔린 엔진의 연소실 형상 설계 기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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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통 4행정 가솔린 기관의 연소압력 변동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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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4-밸브엔진의 흡기포트형상에 따른 유동 및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6 .10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을 이용한 CAI 연소특성 및 운전영역 확대를 위한 성층 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다점분사 기관의 연소변동 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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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06
GT-Power기반 디젤 배기밸브 제어모델 개발 및 연소 특성 해석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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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論文] 4행정 가솔린기관의 흡·배기 과정에 대한 전산시뮬레이션 및 이의 확인 실험
오토저널
198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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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Deposit Formation in the Cylinder and Intake Valve of a S. I.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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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링 시 배기시스템 용적이 SI 기관의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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