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Cyber-Ads
Cyber 광고시장 분석
광고대행사의 예측되는 구조변화
사이버 광고의 형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인터랙티브(interactive) 광고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From a psychological point of view—Research on Interactive Art of Connecting Somatosensory Interactive Devices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0 .02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에 있어서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어포던스에 관한 연구 : 허트슨의 어포던스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3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광고전략적 측면에서 본 구매시점 광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2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매개된 자아의 현전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향수광고에 나타난 메이크업 연구 -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태블릿PC 매체 관여도와 인터랙티브 표현전략 및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3 .06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