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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호학적 시각으로 본 한국의 속옷광고 - $1967년{\sim}2005년$의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An Analysis on Types of Cosmetic Advertisement and Products in the Magazine Advertisement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화장품 광고 속 모델 메이크업의 이미지 유형별 포지셔닝 -크리스찬 디올, 샤넬, 맥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에스티로더 브랜드 화장품 광고의 메이크업 디자인 조형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메이크업이 이미지효과에 미치는 영향 -20대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6 .01
1920년대와 1960년대에 나타난 메이크업의 유사성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광고전략적 측면에서 본 구매시점 광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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