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ㆍ중 여성잡지 색조화장품 광고표현 비교 : 한국ELLE와 중국ELLE의 색조화장품 광고를 대상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8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1980년대와 1990년대 한국여성의 회장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화장품 유통기한 인식과 안전 정보 관심도에 관한 연구 -입술과 눈 화장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2 .01
잡지에 나타난 화장품 광고의 색채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12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 태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화장품소비가치에 따른 화장품유형별 상표 선택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화장품 광고 모델의 속성이 여성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국내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컬러이미지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06
화장품 광고모델의 속성이 베트남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베트남 광고모델의 비교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1
향수광고에 나타난 메이크업 연구 -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화장품 산업의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 국내 대학원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국내 색조화장품의 광고표현형식에 따른 상표 및 광고 이미지의 지각차이 분석 -전북지역 미용패션 전공자와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의 광고효과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발효 화장품의 인식 및 한방 화장품과의 만족도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