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비교분석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Analysis on Types of Cosmetic Advertisement and Products in the Magazine Advertisement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잡지에 나타난 화장품 광고의 색채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12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1980년대와 1990년대 한국여성의 회장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뉴트렌드제품 광고에 대한 한중 소비자의 반응과 효과 - iPhone4 런칭 CF를 대상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인쇄매체 광고의 주의력 제고를 위한 레이아웃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광고에 나타난 신체언어에 관한 연구-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 태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국내 색조화장품의 광고표현형식에 따른 상표 및 광고 이미지의 지각차이 분석 -전북지역 미용패션 전공자와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화장품 광고 모델의 속성이 여성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