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 설계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 성향에 따른 애매모호한 광고 메시지에 대한 광고 효과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2012 .12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자제작광고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4 .12
중국소비자의 매체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08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2 .12
연령집단별 비교분석을 통한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소비자기본계획의 평가 및 과제 -거래분야를 중심으로-
홍익법학
2011 .01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어머니의 소비자교육인식 및 소비자기능이 아동의 소비자기능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7 .01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중국여성소비자의 위조한국화장품 경험 특성과 불평행동
소비자문제연구
2016 .04
중국 일본의 소비자정책 및 관련 법제도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성(性)별 차이에 따른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비교연구 : 북경, 상해,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6 .09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