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및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령집단별 비교분석을 통한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중국 서부지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중국 소비자의 한국, 일본,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그 효과에 관한연구: 라이프스타일과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5 .01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중국 일본의 소비자정책 및 관련 법제도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소비자기본법 시행 10년에 따른 소비자행정의 평가와 전망 : 소비자정책기본계획상의 계획과 성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중국 농산물에 대한 한국 소비자 인식 연구
비교경제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