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및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性)별 차이에 따른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비교연구 : 북경, 상해,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6 .09
연령집단별 비교분석을 통한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중국] 중국 서부지역 문화산업 동향 (15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1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일본,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그 효과에 관한연구: 라이프스타일과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5 .01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중국 ‘신시대 서부대개발 정책’의 주요 내용과 전망
[KIEP] 세계경제 포커스
2020 .07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A Comparative Study on the Effects of Korean Wav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hinese Purchase Intention : Western Inland & Eastern Coast of China
e-비즈니스연구
2016 .10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Chinese Automobile Preferences of Attributes at Xian Consumer : Under the Smart E-business Environments
e-비즈니스연구
2015 .10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중국 농산물에 대한 한국 소비자 인식 연구
비교경제연구
2017 .12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중국 의료미용 소비자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중국 진출전략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