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및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性)별 차이에 따른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비교연구 : 북경, 상해,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6 .09
중국 서부지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중국 일본의 소비자정책 및 관련 법제도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중국 소비자의 한국, 일본,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그 효과에 관한연구: 라이프스타일과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5 .01
소비자기본법 시행 10년에 따른 소비자행정의 평가와 전망 : 소비자정책기본계획상의 계획과 성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자의 실제 연령과 사회심리학적 연령 간 차이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의 유형 :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소비자역량, 소비자문제 · 피해경험, 소비여건의 소비자신뢰가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집단적 소비자피해구제제도의 개선 방안 - 소비자단체소송을 중심으로 -
법학연구
2020 .02
소비자기본법상 소비자 개념 : 회고와 평가, 그리고 대안에 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소비자상담과 소비자피해구제의 현황과 평가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자의 소비자역할, 기업에 대한 태도가 고객상담실에 대한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신기술융합시대 소비자 안전정보관리 행정의 개선전략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