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경 간 전자상거래 구매특성의 Kano Model 적용에 따른 분류-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8 .01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이용의도 간의 관계:한국 인터넷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Characteristics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Focus on Chinese Consumer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12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모바일 쇼핑몰의 품질속성이 만족,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Antecedents of Online Shopping Success: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온라인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 중국비교-
무역보험연구
2020 .01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속성의 중요도, 쇼핑가치 및 충성도 차이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인터넷 쇼핑몰의 e-서비스품질과 e-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역직구 소비자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The Influence of E-commerc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Engagement Behavior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중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속적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온라인 창업쇼핑몰 품질속성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쇼핑동기의 매개효과-
유통물류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