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이용의도 간의 관계:한국 인터넷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중국 해외구매대행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반려동물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8
제품과 유통망 원산지 일치 여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및 항공물류산업에의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중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고객의 재구매 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경험 고객과 비경험 고객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2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신선육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3 .02
인터넷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흑룡강성 하얼빈시 이용자를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