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수직이동 수단과 주변공간의 사용자 행태 및 공간활용 현황
3. 수직이동 수단과 주변공간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가격태도와 위험지각에 따른 의류할인점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소비자 평가에 근거한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의 경정 구조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국내 대형할인점의 복합화에 따른 유형과 시설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12
대형할인점인 점포속성 및 의류제품평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의류제품 가격할인 광고시 할인유형의 어의적 단서가 소비자의 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 구매의도에 근거한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의 경쟁 구조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THE EFFECT OF DISCOUNT STORE ATTRIBUTES ON STORE LOYALTY OF THE APPAREL PURCHASE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대형할인점의 수유공간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 제작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대형할인점 의류매장의 서비스품질, 가격과 품질지각, 및 점포이미지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패션 유통업태간 소비자가 요구하는 판매원의 서비스 차원 비교(Ⅰ) - 백화점, 할인점, 아울렛몰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의류광고 관여와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COMPARISON ON THE SALESPERSON'S SERVICE ACCORDING TO FASHION RETAILING FORMAT: IN FASHION OUTLET STORE, DEPARTMENT STORE, AND DISCOUNT STORE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소비자 심성모형 기반의 대형할인점 VMD 전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