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및 절차
4. 연구 결과 및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격과 신체만족도에 따른 패션 제품의 이미지 선호도(제 2보) : 35~59세 중년 여성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5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중년 여성의 자기 이미지 유형화에 따른 의복 이미지 평가와 선호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호 스타일 선택과 패션 브랜드 수용의 관련성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자아이미지와 색채이미지와의 관계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1980년대 이후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이미지 표현방법 분석(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개인색채이미지에 기반한 통합적인 패션색채디자인 시스템 개발 2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신체이미지와 토털 패션이미지와의 관계 : 의복, 메이크업, 헤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외모관련태도에 따른 현실적 자기이미지와 이상적 자기이미지의 차이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3
SF영화 속 히로인(heroine) 패션이미지유형과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여고생의 SNS라이프스타일과 패션쇼핑성향, 패션선호이미지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지향적 삶의 질 유형에 따른 패션이미지 관계성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09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여성 소비자의 자기 이미지 추구가 의류 소비 가치 및 패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중국 한족과 소수민족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패션제품의 색채 및 이미지 선호도 연구
한복문화
2020 .03
스티븐 클라인(Steven Klein)의 에디토리얼 패션 사진에 재현된 여성 이미지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20-50대 여성의 이미지 인식과 헤어 이미지 연출에 따른 자기효능감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 패션제품 평가속성, 브랜드 태도의 관계 -체면과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