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성적이고도 섬세한, 크고도 다감한 시
초등우리교육
1999 .11
남성적이고도 섬세한, 크고도 다감한 시
중등우리교육
1999 .11
헤거스트란드의 공간확산이론
국토
1998 .02
기업과 남성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화장품과 소비자정보제공 : 화장품 표시·광고 제도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12 .06
‘강한 남자’에서 ‘아름다운 남자’로 : 1970∼1990년대 남성 잡지광고에 나타난 남성 이미지의 변화와 표현방식
미디어, 젠더 & 문화
2012 .06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적소유방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한국 남성의 가족역할 : 관련 요인 및 참여 정도를 중심으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1 .06
화장품법 개정과 광고실증제
소비자정책동향
2011 .08
지구는 남성을 중심으로 돈다(?) - 남성이 벗기 힘든 편견 3가지
가정의벗
2004 .01
40대 한국 남성의 사망과 사회적 배경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0 .12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 30대 남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04
한국 신 남성상의 소비 트렌드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12
남성과 여성의 사랑
중등우리교육
199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