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형 및 실증 분석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셀프 서비스 매장에서의 고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무인매장시스템이 고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프랜차이즈 매장 품질요인의 속성분류 : 국내 외식업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1
서비스업종에 따른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