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Ⅳ. 가설의 검증 및 결과의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종사원 서비스교육이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 서비스환경 지각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만족 요인이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 직무만족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뷔페레스토랑 주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6
호텔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호텔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서비스지향성의 구조적 관계에서 조직기반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8 .01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호텔조직의 문화, 직무스트레스, 우울감 및 서비스지향성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특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2
호텔 종사원 고용형태에 따른 직무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0 .06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노인요양병원의 서비스품질방침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주택관리조직의 서비스 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 공공임대주택 관리조직을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13 .09
호텔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호텔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7 .05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직무몰입과 서비스 품질,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