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인 배경
Ⅲ. 조사설계
Ⅳ. 가설 검증 및 결과의 해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종사원 서비스교육이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호텔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7 .05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 종사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서비스 제공수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07 .08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호텔 식음료 종사원의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7 .12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호텔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07 .11
호텔기업 구성원의 가치성향이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1 .01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2 .03
특급호텔의 내부마케팅이 종사원 서비스품질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3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외식기업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0
호텔시장지향성이 서비스지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공항서비스 업무 종사자의 서비스지향성 및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규직과 협력사 직원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