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 및 가설
4. 연구 방법
5. 연구의 분석 및 결과
6. 결론 및 향후 연구 과제
참고문헌
〈부록〉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한국과 중국의 쇼핑몰 웹 사이트 비교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웹 사이트 구축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3 .10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다중 LS-SVM을 이용한 중국유학생들의 쇼핑몰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6
중국 인터넷 쇼핑 몰의 물류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6
여행사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5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중소창업기업 웹사이트의 품질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감과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6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3
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신뢰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6 .06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웹사이트 설계를 통한 고객충성도 강화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5 .11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인터넷 쇼핑몰의 통합 모형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인터넷쇼핑몰 회원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계관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3 .12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연구
2006 .01
고객 지향 지능형 쇼핑몰 시스템의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