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동적 고객 분류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회원 고객만족을 위한 발전 방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7 .05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동적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형 사이버 쇼핑몰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인터넷 쇼핑몰의 통합 모형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인터넷쇼핑몰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온라인 구매빈도와 쇼핑몰 로열티에 의한 고객세분화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7 .02
고객충성도 지향의 신경영
가전시대
1996 .0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4 .0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