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 약
Abstract
Ⅰ. 서 론
Ⅱ. e-CRM을 위한 웹사이트 설계요인에 관한 이론적 특성 도출
Ⅲ. 연구의 모형 및 가설
Ⅳ. 실증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저 자 소 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Website 활용과 커뮤니켄이션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중소창업기업 웹사이트의 품질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감과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6
품질 관점에서 웹사이트의 신뢰와 서비스가치, 그리고 보안인식의 조절효과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7 .10
웹 사이트 디자인의 색상 분석에 관한 연구 : 은행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소셜 컴퓨팅 웹사이트의 디자인 및 감성 특성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2 .02
빅 데이터를 이용한 호텔기업 CRM 및 보안에 관한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e-CRM의 정보기술 구성요소가 고객의 반응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교육용 사이트 CRM 평가 모델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03
Kano모형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유형별 웹사이트 요인 평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4 .05
AHP 접근방법을 통한 웹사이트 유형별 평가기법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7
인터넷 쇼핑몰에서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7 .02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온라인 기업 웹사이트의 지위와 제휴관계가 사이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험적 연구
정보학연구
2001 .01
The Relationships of Website Quality, e-Satisfaction, e-Trust, and e-Loyalty in Low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10
CRM의 게임으로의 효율적 접목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웹사이트의 효율적인 구조 관리와 평가 방법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Loyalty through CRM : Focused on the Uzbekistan’s Mobile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6 .12
여행사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