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과 연구문제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논의와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후보에 대한 유권자 감정 유발 요인 및 미디어 캠페인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6
유권자의 정치후보에 대한 감정이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유권자의 제3자 효과 지각 연구 : 후보자 이미지와 후보 선택에 미치는 미디어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5
6.13지방선거에서 유권자들의 후보자 인지요인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03 .02
인지 일관성 이론에 근거한 텔레비전 후보 토론회의 효과 : 합리적 투표, 설득, 선택적 지각의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2
대통령 후보의 텔레비전 토론이 후보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효과 : 제16대 대통령선거 후보토론회 패널 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04
2002년 대통령선거에서 이념성향이 투표에 미친 영향
21세기정치학회보
2003 .12
한국 대통령선거에서 후보 특성 인식과 투표 : 17대와 18대 대선 비교분석
OUGHTOPIA
2015 .05
유권자의 투표행태와 후보자 선택모델 : 지방선거조사의 종단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2
정서와 정치 커뮤니케이션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8 .06
대통령 후보 경선 여론조사보도에 대한 인지평가와 정서 반응이 정치적 행동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8 .08
한국의 제 17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선택 결정 요인 분석
한국동북아논총
2008 .06
대통령 후보자의 이미지와 지지성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국의 젊은 세대 유권자를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12 .09
미디어 정서의 의제설정과 점화 효과 연구 : 제19대 대선 후보 영상분석과 설문조사를 연결한 혼합모형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이게 다 노무현 때문?” : 대통령에 대한 평가의 사회 정서적 근원과 미디어 이용 및 대화 요인
한국언론학보
2008 .08
대중매체의 후보이미지 형성 및 유권자의 투표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4
경제적 상황이 제 17대 대통령 선거에 미치는 영향
교과교육학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