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채널의 활성화 방안 : 채널브랜드자산 관리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TV홈쇼핑 채널 정책 방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TV홈쇼핑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태도: 태도 구성 요인분석과 광고태도와의 비교
소비문화연구
2005 .01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TV 홈쇼핑 채널정책에 관한 소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케이블TV 홈쇼핑 가격·판매 및 소비자 구매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1998 .04
TV홈쇼핑 반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TV홈쇼핑 판매 건강기능식품 광고 실태 조사
조사보고서
2008 .11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 국내 현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대안적 매체로서의 케이블 TV 여성채널에 관한 일 고찰
동서언론
2001 .12
The Relationship among Consumers' Beliefs,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the TV Home Shopping Advertising
경영교육연구
2014 .12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인터넷 및 TV 홈쇼핑 채널 간의 소비자 선호 결정 요인
유통연구
2007 .10
2006 TV홈쇼핑에 대한 이해 및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