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안적 매체로서의 케이블 TV 여성채널에 관한 일 고찰
동서언론
2001 .12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모브랜드 평가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채널 TV조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방송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11
디지털 시대 지역 케이블TV(SO) 활성화 방안 : 지역채널 운영현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1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 국내 현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디지털방송 시대의 케이블 TV 직접사용 채널 활용방안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9 .09
케이블 TV 홈쇼핑 광고 상품 브랜드 및 채널에 대한 Tele-Marketer의 태도 조사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종합편성채널 환경하에 채널별 시청자충족 적소의 이해와 이를 바탕으로 한 채널별 광고전략도출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시청자 요인 및 채널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3
케이블 SO의 채널 다양성에 관한 연구 : 수도권 케이블 SO의 접근 다양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케이블 TV 지역채널의 보도 기능 정립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케이블 자체제작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 형성 및 지속적인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인 출연자 포맷을 이용한 케이블 자체제작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0